KOR
mouse scroll
리메드 자회사이자 발달 지연 아동 디지털 치료제 전문기업 '플레이투큐어'는 '차 의과대학교 분당차병원'과 발달 지연 아동의 진단 및 치료 사업 분야의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차 의과학대학교 분당차병원 재활의학과와 차미래의학연구원 디지털 혁신 의료센터는 난치성 소아 질환의 디지털 의료기술을 개발 및 산업화해 보건복지부 지정 연구중심병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발달지연아동 전문기업 ㈜플레이투큐어(대표 윤헌수)의 직영 아동발달센터인 플레이스토리 같이놀이배움터(이하 플레이스토리)는 국공립 어린이집과 아동 교육·상담, 아동발달 자문 분야의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플레이투큐어 윤헌수 대표는 성과공유회에서 “국책과제의 연구성과가 어느 정도 보이기 시작하면서 아이들에게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치료공간이 있어야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아동발달센터까지 열게 됐다”며 “국책과제를 잘 마무리해 최종성과를 도출하고 지역사회는 물론 플레이투큐어의 성공적인 모델을 전국, 향후 글로벌시장까지 확대해 많은 발달장애아동과 부모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플레이투큐어(대표 윤헌수)는 최근 인하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과 발달장애인의 진단 및 치료 연구분야의 발전을 위한 상호 업무 협력 협약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제3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23)가 2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개최됐다. A홀에서는 플레이투큐어(Play to Cure)가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발달지연아동을 위한 디지털치료제 ‘시나브로’를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플레이투큐어는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국제전자제품박람회)에 참가해 한컴프론티스, 한컴케어링크, 한국공학대학교와 메타버스 및 디지털 헬스케어 학술 및 연구협력 분야의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17회 한국일보 디지털이노베이션 소프트웨어 부문 대상
플레이투큐어 세계 첫 ‘자폐 디지털치료제’ 개발 도전
[게임기술의 확산 : 디지털치료제와 메타버스/메디컬트윈]이라는 주제로 열린 제2022-4회 HOWTO 콜로키움 영상입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 디지털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플레이투큐어가 소개되었습니다.
DTA는 2017년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설립된 비영리 협회로 전 세계 디지털치료제 산업의 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국제 조직입니다.
현재 약 80여개의 글로벌 회원사들이 DTA를 통해 디지털치료제가 준수해야 할 핵심원칙을 정의하고 제품설계, 임상근거 및 규제감독 등을 논의하면서 활발히 협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플레이투큐어, 가천대 통합발달심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 치료제 개발 및 정부 과제 수행 등 다방면서 협력키로
자폐증 디지털 치료제 전문회사 플레이투큐어, 2022년도 정보통신·방송 기술개발사업, 자폐 혼합형 디지털치료제 개발 과제에 선정
리메드 CFO 윤헌수 부사장이 대표로.. 디지털 치료제 개발·추가 펀딩 목표